본문 바로가기
태블릿수리

수원노트북수리 액정수리 전원않켜짐 메인보드수리 전문점

by 좋은&사람 2023. 5. 3.
반응형

한순간의 실수로 

파손되어 버린 나의 노트북 액정 

 

갑자기 퍽하는 소리와 함께 

전원이 들어오지 않는 나의 노트북 

 

배터리 충전이 되지않는 나의 노트북 ? 

 

사용하시던 노트북에 문제가 있다면 

 

저희 수원역 로데오거리 입구에 위치한 

수리점 모아 기억해 주시는 건 어떨까요 ? 

 

깔끔하게 수리진행 해드리겠습니다. 

입고된 엘지 그램입니다. ㅜㅜ 

액정이 파손된 상태로 화면 출력이 음 ^^ 

노트북의 액정이 문제인지 간단히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은 

hdmi 등의 케이블을 이용해서 다른 모니터에 연결했을때 

정상 출력이 된다면 보통은 액정 문제로 액정을 교체 해 주시면 되겠죠 ? 

노트북 수리 관련 문의는 

보통 노트북 뒷면의 모델명 부분을 알려주시면 

조금더 상세히 상담이 가능합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입고된 그램의 모델명은 

15Z90N-VR50K 입니다. 

노트북의 액정을 교체하기 위해서는 

우선 하판을 분리해서 

배터리 커넥터를 메인보드에서 분리 진행 해 주셔야 합니다. 

전원 차단은 모든 수리의 기본이죠 ~!! 

기본 만 잘 지키면 문제 될게 없습니다. 

수리는 천천히 그리고 꼼꼼히 진행 해야 합니다. 

액정은 커넥터로 메인보드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커넥터 분리시 커넥터가 파손되지 않도록 조심해서 작업해주셔야 합니다. 

커넥터를 구하기가 힘듭니다. 

노트북의 액정은 기종마다 교체 하는 방식이 조금씩 다릅니다. 

하지만 액정을 분리하고 새 액정으로 교체 한다는 면에서는 ^^ 같겠죠 ? 

노트북의 액정은 보통 나사로 고정되어 있거나 양면 테이프로 상판 뒷면에 고정되어 있는 구조 입니다. 

최근에는 점점 얇아지는 패널로 인해서 보통 양면 테이프로 고정하는 추세 입니다. 

액정을 임시 연결해서 액정에는 문제가 없는지 테스트 진행 해 주시고 !!!!

깔끔하게 수리진행 되고 있군요 !!! 

액정 및 기능상에 문제 없다면 

이제 액정을 고정해서 분해 역순으로 조립해 주시면 수리 끝 !!!! 

깔끔하게 수리 완료되었네요 

 

사용하던 노트북에 문제가 있다면 

 

수원역 수리점 모아 기억해 주시는건 어떨까요 ?
 

저희 모아는 

열심히 노력합니다. 

그래서 잘합니다. ^^ 

반응형

댓글